Top 호치민 불건마 Secrets
Top 호치민 불건마 Secrets
Blog Article
호치민큰형님 두장짜리, 근 네장짜리 뭐 이런 코스들이 있는데 굳이 비싼쪽으로 받을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게 진짜 개운한 마사지라고 생각하시면 조금 일시적인 착각인 경우들도 있습니다! )
이번에 지인이 새로 생긴 불건마가 있다며 강강강추를 하길래 소리소문없이 슬쩍 다녀온 호치민 체온스파후기를 남겨볼게요.
앞에서 설명을 안드렸지만 나담 포함 다 몸도 좋고 거기도 큽니다. 아무래도 몸 + 그 곳 사이즈까지 다 확인하고 뽑는 느낌입니다. 하여튼.. 저도 열심히 만지려고 했는데 얘도 나담과 비슷하게 적정 수준 이상은 절대 만지지 못하게 하고 오일 묻은 손으로는 거기를 절대 못만지게 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마사지 시간은 발사를 빨리하면 빨리 끝나기때문에 일행들과 같이 갈 경우 주의해야한다.
나는 가격이 중요하고 간지럼을 많이 타서 마사지를 원래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니 참고해서 읽어주시길!!
룸이 아직 준비 안됐다고 사우나 할꺼냐고 물어봐서 구경이나 하려고 올라가봅니다. 옥상에 시설이 있는데 딱봐도 구립니다. 그냥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테라스로 나가니 테라스에 문이 있습니다. 테라스 자체가 천정이 있으나 테라스다 보니 이건 거의 야외이고 스크럽 룸도 천정이 뚫려있어서 당시 비가 오는 날씨였는데 너무 추웠습니다.
이게 습관이 되서 그런가. 요즘은 일본여행 가도 베트남 마사지 그립고 그래요. 그런데 마사지 업체는 많아도, 진짜로 잘하는데는 찾기 쉽지 않잖아요. 저도 여러곳 가보면서, 여긴 좀 애매하다 싶은 곳도 있었는데요.
그러더니 본론에 들어가는데 문제는 여기는 ㅋㄷ이 get more info 아예 마사지사가 가지고 들어오더라구요.. 저보고 뭐할꺼냐고 물어서 난 탑이라고 얘기하니까 바로 대줍니다. 그리고 했습니다... 얘도 사정하고 ..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관리사를 랜덤으로 선택한다하더라고 내상이 없는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고
Report this page